15일 첫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는 친모 금라희(황정음 분)를 따라왔다가 삶이 완전히 뒤바뀐 방다미(정라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줄거리 - 수많은 사람들의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의 악인들의 생존 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린 피카레스크 복수극
7인의 탈출 등장인물
메튜 리(배우 엄기준)
혜성처럼 등장해 단숨에 모바일 메신저 점유율 1위를 달성한 티키타카의 회장. 실체를 아는 사람이 몇 없을 정도로 베일에 싸인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그러던 그가 전례 없는 기괴한 사건을 계기로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여유로운 미소 너머 예리한 눈빛은, 그가 품고 있는 거대한 계획이 심상치 않은 것임을 증명한다.
금라희(배우 황정음)
드라마 제작사 대표. 돈과 성공을 인생 최대의 가치로 여기는 욕망의 화신. 원하는 것은 무조건 쟁취해야 하고, 그것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준비 중인 대작 드라마의 투자 지원을 받기 위해 가짜 모성마저 기꺼이 꾸며냈다. 하지만 그 선택이 자신을 겨눈 칼날이 될 줄은 알지 못했다.
민도혁(배우 이준)
꿈도 희망도 없이 태어난 김에 살고 있는, 조폭 출신의 위태로운 남자. 의리에 죽고 의리에 사는 인물이지만, 그의 인생은 뜻하지 않게 배신의 연속이다. 거칠고 차가워 보이지만 심장만큼은 뜨거운, 겉차속따(겉은 차갑고 속은 따뜻한)남. 본의 아니게 방울이 사건에 깊이 얽힌 뒤, 뜨거운 혼돈 속으로 질주하는 인물.
한모네(배우 이유비)
강남 명문 여고의 간판 스타이자, 아이돌 지망생. 눈부신 미모와 부유한 집안, 뛰어난 재능까지 다 갖춘 한모네는 친구들 사이에서도 워너비 같은 존재다. 무엇 하나 부족한 것 없는 그녀에게 치명적인 약점은 바로 거짓말이다. 거짓된 삶을 사는 그녀의 인생은 언젠가부터 걷잡을 수 없이 꼬이기 시작한다.
차주란(배우 신은경)
산부인과 전문의. 아버지뻘 되는 자산가 방회장과 함께 살고 있다. 그가 가진 돈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차주란은 매 순간 최선을 다해 그를 모셨다. 오랜 기간 공을 들인 방회장과의 관계가 결실을 맺을 것이라 기대한 순간, 금라희가 방회장의 유일한 손녀를 데리고 나타나면서 그녀의 삶에 균열이 인다.
양진모(배우 윤종훈)
연예기획사 체리엔터테인먼트 대표. 밑바닥에서부터 산전수전 겪으며 어엿한 대표 자리를 꿰차기까지 많은 일들을 헤쳐왔다. 평소에는 젠틀하다가도 한번 분노가 폭발하면 누구도 말릴 수 없는, 끝을 모르는 욕심의 소유자. 중상모략에 능한 특기를 살려 대한민국을 휩쓸 가짜뉴스를 만들어낸다.
고명지(배우 조윤희)
강남의 명문 명주여고에서 기간제 교사를 맡고 있다. 모네의 담임 선생님으로, 서로 아끼고 아낌 받는 모종의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자신의 치부를 숨기기 위해 선택한 거짓이 거대한 파국에 불을 붙이게 된다.
7인의 탈출 다시보기
7인의 탈출 등장인물 관계도
7인의 탈출 몇부작
총 17부작으로 이뤄진 드라마로 2023년 9월 15일 ~ 2023년 11월 18일 기간동안 금요일 토요일 밤을 책임질 것으로 예상이 된다.
7인의 탈출 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