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방영하기 시작한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주연배로 나오는 배우 차은우!
역시 '차은우'다. 라는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니네요. 너무나 잘생겼는데요!
차은우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고 추가로 출연작품 사진, 일상사진, 인스타그램까지 총 정리해 드릴게요.
차은우 프로필
차은우 과거
초등학교 4학년 때 필리핀 따가이따이(Tagaytay)에서 어학연수를 6개월 정도 했고 # 영어 이름은 Felix(펠릭스)라고 한다.
축구, 농구를 좋아해서 초등학생 때 학교 대표도 하고 군포시 대표로도 활약했다고 한다.
중학교 학창 시절에는 평촌 학원가에 살다시피 할 정도로 월화수목금토일 일주일 내내 학원이 있어서 열심히 공부하다가 밤 11시에 집으로 귀가하는 성실한 학생이었다고 한다.(평촌 cms에 다녔다는 썰이 있고 중학교 1학년 때는 군포시에 있는 동네 학원에도 다녔다고 한다.) 학구열 높기로 유명한 평촌 학원가에 살다시피 하고 전교 3등을 할 정도면 공부를 정말 잘했을뿐더러 열심히 노력한 것으로 보인다.
데뷔 전부터 잘생겨서 인기가 많았다고 한다. 잘생길 뿐 아니라 학창 시절 전교 3등에 전교 회장까지 하는, 한마디로 엄친아였다. Dream Part.01 활동 당시 두 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했을 때 한 청취자가 자신이 차은우와 중학교 동창인데, 그때부터 학교의 연예인이었다는 증언(?)을 하기도 했고, 트위터나 다음 카페 등 여러 곳에서 동창들의 썰이 나오는 중이다. # 그러나 정작 본인은 그때는 얼굴도 가무잡잡하고 별 인기가 없었다고 말했다.
중학교 3학년 때 학교 축제에서 판타지오 매니저의 캐스팅 제안을 받았으나, 차은우가 공부를 너무 잘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부모님이 반대를 했었다고 한다. 캐스팅 디렉터가 1년간 집요하게 부모님과 본인을 설득해서 결국 연습생이 되었고 진로의 방향을 공부에서 연예계 활동으로 변경했다.
공부도 상당히 잘했는데 연예인이 된 것에 대한 후회가 없는지 물었을 때 지금만큼 더 행복할 수 있을지 알 수 없고 후회가 없다고 했다. 일요일 오후 5시에 판타지오 오디션이 있었는데 원래 그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물리 학원 수업이 있어서 오디션에 가지 않으려고 했었다고 한다. 하지만 학원 선생님이 학원 시간을 조정해 줄 테니 한 번 가서 경험해 보는 게 어떻겠냐고 제안을 하셨고, 그렇게 시간을 내어 오디션을 보고 판타지오에 입사하게 된다.
차은우 출연작품
차은우 홍보대사
차은우 수상내역
차은우 프로필 사진
차은우 일상사진
차은우 인스타그램
여기까지 차은우 프로필 키 나이 고향 과거 출연작품 일상사진 홍보대사 인스타그램 총 정리해 드렸습니다.